이번 광고는 보검이 군에 입대하기 전 마지막이라 더 주목받기도 했다. 해인은 지난 4월부터 기능성 게임 책상 브랜드 코인카지노의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이번 가을 시즌 광고에서는 브랜드 독자적인 원단의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상의를 탈의하고 포근한 이불을 덮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됐으며, '정해인이 직접 써보고 추천한다'는 콘셉트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다른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 역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꾸준히 조인성을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하고 있으며, 엠넷 보이그룹 오디션 '아이랜드'에도 협찬하고 있다.
안효섭은 훈훈한 비주얼로 모션베드 위에서 생활하는 다양한 모습을 연출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밖에 바디프랜드는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 모델로 비와 김태희 부부를 함께 내세웠다. 이 부부의 첫 동반 CF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과거 침구 광고는 톱 여배우들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이렇듯 20~30대 남배우들을 내세우는 경우가 늘고 있다.
김병희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겸 전 한국광고학회장은 29일 "과거에는 '침대는 과학이다' 같은 콘셉트가 재미를 봤지만, 지금은 브랜드 간 기능적 차이가 거의 없어져 이미지로 가는 추세다. 그래서 포근하고 따뜻한 이미지의 배우들이 모델로 기용된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바카라를 회원 가입 할때 구매 결정자는 주로 여자다. 그렇다 보니 남자 모델을 쓰는 경우가 늘고 있다. 특히 바카라사이트는 게임용 테이블이 한 번 사면 10년 정도 쓰고 전환율이 떨어져 참신하고 신선한 이미지의 젊은 남배우들이 선호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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